Untitled Document
         
ENGLISH   HOME   contact   sitemap
 
Untitled Document
Home  >  회사소개  >  인사말
트랙슨은 1991년 주요 항공사들의 출자로 설립되어 오늘날 전 세계 80여개 항공사와 3천여 포워더를 연결하는 세계최대의 항공화물 정보 네트워크로 성장했습니다.

저희 회사는 1995년 트랙슨 아시아 한국지사로 시작해 1999년 주식회사 한국글로발로지스틱스시스템으로 독립법인이 된 후 2013년 현재 75개 항공사와 1,000여 개 포워더 고객 여러분에게 연간 3천만 건 이상의 항공화물 정보와 유익한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와 유럽을 연결하고 있는 대표적인 항공화물정보 네트워크로 성장해 온 트랙슨은 한 단계 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트랙슨은 전세계적인 무 서류화(Paper-free)와 가시성(Visibility)확보 추세에 발맞춰 국제항공운송협회(IATA)가 추진하고 있는 'e-freight'의 한국지역 우선사업자(Preferred Partner)로 선정되어 무 서류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정부가 구축한 항공물류정보시스템(AIRCIS)과의 연계 및 항공화물 운송품질 개선 프로젝트인 Cargo2000의 핵심 서비스인 CDMP(Common Data Management Platform)개발 사업을 정부의 두뇌한국21(BK21)사업으로 아울러 추진하면서 종합 물류 정보 서비스 회사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고 있습니다.

2012년 04월 01일부터 국내 세관 적하목록 사전신고제도에 따라 국내 · 외 포워더 및 항공사들에게 전자 데이터 중계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에, 트랙슨은 한국이 21세기 동북아 물류중심국가로 나아가야 하는 국가적 과제에 동참하기 위하여 보다 다양하고 효율적인 정보 서비스 제공을 통해 국가물류 경쟁력을 높이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을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트랙슨, 항공물류정보서비스의 글로벌 리더
 
한진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