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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회사소개  >  서비스 약관
 
제1장 총칙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3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1조 (목적)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및 서비스 이용 신청) 제9조 (서비스 제공 범위)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제6조 (이용신청의 승인) 제10조 (서비스 내용 변경)
제3조 (약관 외 준칙) 제7조 (이용계약의 변경) 제11조 (서비스 이용 시간 및 중지)
제4조 (용어의 정의) 제 8조 (이용신청의 제한 및 해지)  
     
제4장 권리와 의무 제5장 서비스 이용 요금 제6장 면책 조항 및 기타
제12조 (회사의 의무) 제14조 (요금의 종류) 제18조 (면책 조항)
제13조 (고객의 의무) 제15조 (요금 납입 책임자) 제19조 (분쟁 조정)
  제16조 (요금 청구 및 납부) 제20조 (기타사항)
  제17조 (요금의 반환)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전기통신 사업법 등 관련법령에 의하여 주식회사 한국글로발로지스틱스시스템 (이하 "회사"라 합니다.) 이 제공하는 화물정보전자문서교환(EDI)서비스 및 웹포털(www.e-freight.co.kr, 이하 "웹 사이트"라 합니다.)을 통한 관련 부가 서비스 일체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 의 이용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웹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 고객 또는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 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웹 사이트 화면에 변경 내용을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 합니다.
3.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한 고객님에 한하여 서비스를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4. 고객님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고객님은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 요청에 의거 해지 처리 후 이메일 또는 유선을 통하여 통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 기본법, 전기통신 사업법,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 : 회사가 제공하는 이용신청 방법에 따라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한 후, 신청서 및 필요서류를 제출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 가능한 자 또는 법인(개인사업자)
2. 이용요금 : 고객에 가입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이용한 대가로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산정되어 부과되는 금액을 말합니다.
3. 시스템 : 회사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위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일체를 말합니다.
4. 유료 서비스 : 회사가 정한 서비스에 대하여 일정 금액이 산정되어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5. 해지 : 고객님이 이용계약을 종료 시키는 행위.
6. 서비스중지 : 정상 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
7. 본 약관에서 정의하지 않은 용어는 각 서비스 이용가이드 및 별도의 약관 등에서 정의 합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및 서비스 이용 신청)
1. 서비스 이용신청을 위하여 고객님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소정의 이용신청절차에 따라 이용 신청서를 작성 · 제출 하여야 하며, 이용계약은 고객님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인함으로써 이용신청을 완료하는 것으로 합니다.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웹 사이트에서 이용신청 시 약관 동의를 하거나 별도 이용신청서에 날인을 함으로써 성립 됩니다.
제6조 (이용신청의 승인)
회사와 고객과의 이용신청 및 계약 성립 시기는 신청사항에 대한 하자가 없는 경우 7일 이내에 이용 승인을 하며, 회사의 승낙 등이 불필요한 경우는 유료 서비스 데이터가 회사 시스템에 전송이 된 시점으로 합니다.
제7조 (이용계약의 변경)
고객님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 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 변경절차에 따라 변경신청을 하여 수정하여야 합니다.
제 8조 (이용신청의 제한 및 해지)
1.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승인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타 고객사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의 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때.
2. 고객님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경우에는 해지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고객님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일정기간 내에 재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을 회사가 정한 기일 내에 납부하지 아니하는 경우.
  관계법령 및 이용약관을 위반하여 회사의 서비스 운영에 지장을 초래한 경우.
  기타 회사가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경우.
제3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9조 (서비스 제공 범위)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e-Cargo : 항공사 예약 및 추적, 스케줄 조회, 터미널 조업정보 조회, 운송정보 조회(FSU)
2. e-Manifest : 국내.외 세관 적하목록 신고 및 결과 조회
3. e-AWB : 항공사와 포워더간 항공화물운송장 무 서류화
4. e-Link : 포워더 및 FMS벤더사 시스템과의 System-to-System 연계
5. e-Visibility : 항공사 운송정보를 활용한 포워더 및 화주 Visibility 서비스
6. KDMP : 항공사와 포워더간 화물 운송정보 실시간 모니터링 서비스
7. e-Post : 항공사와 각국 우정청 간 우편물류 운송정보 교환 서비스
8. 기타 B2B 서비스
제10조 (서비스 내용 변경)
회사는 필요 시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변경,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이용에 필요한 사항은 회사가 정하여 웹 사이트에 공지 또는 별도의 방법으로 합니다.
제11조 (서비스 이용 시간 및 중지)
1. 서비스 이용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서비스 중지는 서비스 개선 차원에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웹 사이트를 통하여 공지 후 각호에 따라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와 정전,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4장 권리와 의무
제12조 (회사의 의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회사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유료 및 무료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2.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객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3.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4.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되었을 때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비상사태 등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영구 중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본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고객님의 중요한 사업내용에 대하여 기밀을 유지합니다.
6.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고객님의 동의 없이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할 수 없으며 서비스 관련 업무 이외의 목적으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3조 (고객의 의무)
1. 고객은 관계 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2. 고객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 고객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서비스의 이용에 대한 관리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관리소홀, 무단사용 또는 부정사용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 및 사고의 책임은 전적으로 고객에게 있습니다.
5. 고객은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로써 이 약관에서 정한 요금 등을 요금납입책임자와 연대하여 납입할 의무가 있습니다.
6. 고객은 웹 사이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제5장 서비스 이용 요금
제14조 (요금의 종류)
1. 회사에서 정한 서비스 이용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e-Cargo 및 e-Manifest 서비스 이용에 따른 웹 사이트 이용 기본료
  e-Manifest에 대한 적하목록 및 e-Freight 대상 전자문서 데이터 중계 수수료
  e-Link를 이용한 시스템 연계에 따른 최초 연계비 및 개발비
  CDMP 및 e-Post 솔루션 이용에 따른 기본 사용료
2. 회사는 본 조의 이용요금 종류에 대하여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요금부과시기, 이용료 기타 이용조건 등을 서비스 이용초기화면이나 웹 사이트의 화면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고객이 알기 쉽게 표시합니다.
3. 고객은 이 약관에서 정한 요금 외에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부과되는 부가가치세 등 세금이 있는 경우 별도로 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4. 고객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제 8 조 (이용신청의 제한 및 해지)에 의해 해지될 경우 이용료는 해지될 때까지 실제 사용한 이용료를 납부 하여야 합니다.
제15조 (요금 납입 책임자)
1. 요금 납입 책임자는 고객의 회사 대표자 1인 또는 회원 가입 시 담당자로 합니다.
2. 제1 항의 규정에 의한 요금납입책임자는 고객이 회사에 대하여 부담하는 서비스 이용요금 등 이용약관에 따른 모든 채무를 고객님과 연대하여 회사에 납부 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6조 (요금 청구 및 납부)
1. 요금 청구는 전자세금계산서를 통하여 익월 초까지 청구하고, 고객은 전국 금융기관을 통하여 입금시한까지 입금하셔야 합니다.
2. 요금납입책임자는 요금청구서에 기재된 납입 기일까지 회사가 지정하는 방법으로 요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3. 요금납입책임자는 요금 청구서 등의 정확한 수령 및 문의 전화수신 등을 위해 주소 이전 또는 전화번호 변경 등 청구서 발송과 관련된 변경사항을 반드시 회사에 통보 하여야 하며, 요금납입 책임자의 통보 누락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3개월 이상 요금이 연체된 고객에 한하여 서비스 이용제한 및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요금의 반환)
1. 회사는 고객의 과오 납입액이 있는 때에는 고객의 청구에 따라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조치를 합니다.
  과 납입한 요금 등에 대하여는 다음달에 청구할 요금에서 상계 합니다.
  요금 등을 반환 받아야 할 고객님이 요금 등의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반환해야 할 요금 등에서 이를 우선 공제하고 반환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과소 청구액에 대해서는 익월에 합산하여 청구 합니다.
제6장 면책 조항 및 기타
제18조 (면책 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서비스제공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2.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당해 고객님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고객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고객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9조 (분쟁 조정)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고객 사이에 발생한 분쟁의 경우는, 양 당사자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상호 성실히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단,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관계법규와 상관례에 따릅니다.
2. 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아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제20조 (기타사항)
1. 이 약관에 첨부되는 별표 또는 별지 등의 어떤 부속서류들도 약관의 일부로서 효력을 지닙니다.
2. 이 약관에 명시되어 있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상 이의가 있는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와 고객이 합의하여 처리합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13년 4월 1일부로 시행합니다.
2. 본 약관 시행일 이전의 서비스 고객님은 본 약관의 시행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이용으로 본 약관에 동의하고 본 약관에 의해 가입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트랙슨, 항공물류정보서비스의 글로벌 리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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